top of page

해외축구뉴스

전 세계 주요 리그의 최신 소식과 이적 루머, 경기 결과를 실시간으로 전해드립니다. EPL, 라리가, 세리에A, 분데스리가 등 유럽 빅리그부터 아시아 리그까지,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과 주요 클럽의 동향을 빠르게 확인하세요.

해외 명문 클럽의 전술 분석, 스타 플레이어 인터뷰, 감독 동향까지 축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핫한 뉴스를 한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

Soccer News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앞면 도박 스폰서 금지 결정…클럽들 해외 우회 전략 부상

EPL이 내년부터 유니폼 앞면의 도박사 스폰서 계약을 금지하기로 하자, 일부 클럽들이 해외 비공식 제휴나 디지털 광고 형태로 수익을 유지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번 조치는 리그의 이미지 개선과 사회적 책임 강화를 위한 결정이지만, 도박 광고 수익이 큰 비중을 차지하던 클럽들에는 재정적 타격이 불가피하다.

프리미어리그 유니폰 스폰서

프리미어리그 유니폰 스폰서

EPL이 내년부터 유니폼 앞면에 도박사 스폰서를 금지하기로 발표하자, 일부 클럽들이 해외 비공식 제휴나 디지털 광고 방식으로 수익을 유지하려는 우회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는 도박 광고와의 과도한 연계를 줄이고 리그의 건전성과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규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도박사 스폰서는 많은 구단의 주요 수익원이었기 때문에, 이 조치는 클럽들에게 큰 타격이 될 수 있다.


이에 대응해 일부 구단은 해외 도박 플랫폼과의 비공식 스폰서십, 디지털 콘텐츠 내 노출 방식 등을 통해 규제 우회를 시도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EPL 사무국은 이러한 편법 광고를 집중 감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위반 시 제재 가능성을 경고했다.


팬들과 축구 전문가들은 “규제를 피하는 전략이 결국 리그 전체의 이미지와 투명성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는 우려를 표하고 있다.
클럽들은 도박사 스폰서 수익이 빠진 공백을 메우기 위해 브랜드 제휴, 온라인 콘텐츠 수익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확장 등 새로운 수익 모델 개발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 2025 powered by RWASTA

 

골라인티비, 무료해외축구중계, 전세계 실시간 스포츠 중계, EPL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bottom of page